피자/치킨/파스타/감자튀김/떡볶기/간단한 먹거리

 

안녕하세요...^^

우리 아이들이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해서 자주 안시켜 주는데

오늘은 특별히 시켜 주었습니다...ㅎㅎ

집앞에 전단지가 있길래 피자에땅 이던가 하는곳에 199피자 셋트를 시켜 주었습니다.

셋트에는 포테이토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치킨과 감자튀김,떡볶기가 들어 있더군요..ㅎㅎㅎ

한번에 여러가지를 먹을수 있어서 아이들이 엄청 좋아 했답니다....ㅋㅋ

 

우리가 주문한 199피자 세트...ㅎㅎ

이게 치킨 입니당.....ㅎㅎ

감자튀김....ㅋㅋㅋ

메인 피자 입니다.

이것이 떡볶기 입니다...ㅎㅎㅎ 치즈 떡볶기

이것은 파스타 입니다....ㅎㅎㅎ

아주 골고루 들어 잇더군요...ㅋㅋ

가격도 19900원 으로 그리 비싸지도 않고요...

Posted by 빼빼왕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