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자전거/자전거타기/여자들 끼리 기분전환/힐링하기

 

오늘은 여자들끼리 공원에서 자전거도 타고 즐겁게 수다도 떨며

아주 제대로 기분전환을 하고 왔습니다....ㅎㅎㅎ

신랑들은 집에서 애들보라고 시키고....ㅋㅋ

 

이것이 진정 아줌마들의 자유 

단체로 공원에 놀러 왔다...ㅎㅎ 

 이렇게 밖에 나와서 자전거 타고 아줌마들과 어울리니

저절로 힐링이 된다...ㅎㅎㅎ

 수다도 떨고 사진도 찍고

기분 완전짱....최고

 다음에 또오자고 약속을 해본다...ㅎㅎ

과연 또 올수있을까?....ㅎㅎ 

 한껏 폼잡고 또 한컷....ㅋㅋ

 꼴에 브이자도 만들어 본다...ㅎㅎ

사진찍을땐 역쉬 브이가 쵝오징...ㅋㅋ

나는 자전거가 너무 작아잉~~~

Posted by 빼빼왕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