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오늘 저녁 아이들 반찬 세팅 완료!!^^*

 

저는 직장맘이라 저녁밥을 아이들이 각자 찾아먹어야 해서

매일 이렇게 반찬을 세팅해서 냉장고에 넣고 출근합니다^^*

 

제가 바쁘다는 이유로 아이들 영양을 안챙길수는 없어서.....

배달시켜주고 돈을주면 저는 편하겠지만

아이들 건강은 잃을수 있길래

제가 조금은 힘들고 피곤해도

열심히 챙겨야 겠어요^^*

 

건강하게 자라다오~~~~~^^*

 

 

하나는 중1딸 반찬

하나는 초등학교3학년 반찬

 

냉장고에서 반찬꺼내서 밥떠서 먹으면 끝^^*

 

 

간식도 매일매일 세팅하고 나오는데

다음엔 저희집 아이들 간식을 어떤걸 주는지 다시 사진 찍어 올릴께요~^^*

 

 

 

 

 

 

 

 

 

Posted by 빼빼왕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