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진평동(인동) 맛집 / 배달맛집 / 장어랑 소바랑

 

 

 

남친은 장어구이 좋아하고

나는 소바를 좋아하는데,,,,구미에 소바 맛집이

별로 없어서 검색하다가

찾아가게 되었다

나는 장어가 비리다고 해서 먹어본적이 없는데

여기는 일식장어구이다.

사장님 말씀하신대로 생강이랑 무순을

얹어서 먹었는데

장어구이가 이렇게 맛있는줄 몰랐다~ㅎ

 

 

 

 

 

 

장어에 소스가 발라서 나왔는데

 소스맛이 완전 굿!!!!!!!

일식장어구이 남친도 맛있다고

좋아한다~~ㅎㅎ

일반 소금구이 장어랑은 좀 다르다

일식 스타일이당~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맛~~? ㅎㅎ

여자들이 먹어도 맛있는맛!!

 

우리가 시킨건 장어구이 대자 32,000원인데

소자 17,000원도 있어서 간단하게 먹기도

괜찮은듯!!!!

장어덮밥 메뉴도 있당~~

 

 

 

 

 

 

소바를 먹다가 사진을 찍었다ㅠ

빨리 먹고싶어서 사진찍는걸 깜빡 ㅋ

소바육수 완전 맛있당~~^^

 

겨울에는 소바하는곳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구미에도 맛있는 소바집이 있어서

좋타~ㅎㅎ

배달도 가능하다니

집에서 배달 시켜서 먹어도 되공!!^^

 

 

 

 

 

 

 

 

 

 

요건 3,000원짜리 알이 들어간 주먹밥~~

 

날치알도 들어가 있고

맛있는뎅~ㅋ

 

 

 

점심특선으로 탕도 있다

1인분씩도 판매를 하네~~

(요건 매장에서만 먹을수 있다네용)

 

 

 

 

 

저녁에 술한잔 하기도 괜찮네 ㅋ

배달위주로 하시는데,,,,

 

저녁에 매장으로 오시는 손님이 있으면

더 늦게까지 영업을 하신다고 한다^^

 

구미 인동, 구평, 황상, 진평, 인의동은

2만원이상 무료배달~~^^*

 

 

 

 

 

 

 

주소는 진평동 9-3번지~~

나도 주소를  물어서 찾아갔다 ㅋㅋㅋ

배달전문점이라서 살짝 골목에 위치해 있당~

 

 

 

 

Posted by 빼빼왕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