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구미 석적 맛집

[초밥포차]

 

초밥 맛있는집을 소개 합니다 ㅎㅎ

초밥진짜 좋아해서 매일 먹고싶은데,,,,

매일 먹기에는 가격이 부담되죠?^^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 초밥포차

점심특선 메뉴가 생겼더라구요.

 

 

초밥 좋아해서,, 찾아다니면서 먹었는데

구미 석적맛집 초밥포차에서

초밥 먹고는 다른집 안가요~~ ㅋㅋ

초밥도 맛있고 다른음식도

다 맛있어서,, 저녁에 술 먹으러도

자주 오는곳!!! ~ㅎㅎ

 

 

점심특선메뉴가 생겨서

친구랑 같이 먹었어요~

 

 

 

친구랑 B셋트랑 C셋트 먹어봤어요 ㅋ

냉소바도 맛있고

우동도 맛있어요~

튀김도 바삭해서,,진짜 맛있어요.

 

 

요건 B세트예용~^^

 

 

 

 

 

맛있는 냉소바~!!

 

 

초밥 8pcs

생연어도 들어있어요~ㅎ

 

가격은 10,900원 완전 괜찮네요~

 

 

 

 

그리고

이건 제가  먹은 C셋트 입니당~

 

 

 

이건 우동

 

 

이건 튀김입니다. ^^

 

 

 

13,900원에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완전 좋네요^^ ㅎㅎ

 

 

포장도 할수있고 배달도 되요~

중리지역은 3만원이상 무료배달

되요~~ ㅋㅋ

 

점심특선은 3시까지만

되네요 ^^ ㅎㅎ

중리 다이소바로옆이라

찾기도 쉬워요~~

초밥 좋아하시는분들 가보세요^^

 

 

 

 

 

 

 

 

 

 

 

 

 

 

 

 

 

 

 

 

 

 

 

 

구미 석적맛집 / 초밥포차 / 구미맛집 / 석적맛집 / 구미맛집 / 석적맛집 / 구미맛집 / 석적맛집

초밥포차/ 초밥맛있는집  / 스시맛있는곳 / 중리초밥 / 석적초밥 / 구미초밥 / 구미초밥맛있는곳

구미맛집/ 석적맛집/ 구미맛집/ 석적맛집 / 점심특선 / 석적중리맛집 / 석적맛집

 

 

 

Posted by 빼빼왕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