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인동 배달맛집 [ 장어랑 소바랑 ]

 

 

구미 인동전지역을 배달하는

배달맛집 장어랑 소바랑~~~^^*

모밀소바랑 알밥 진짜 좋아하는데

저희집 근처에 소바집이 오픈했어요.

간판은 장어랑 소바랑~

 

 

 

 

 

 

 

 

 

구미 인동전지역 배달도 되고

포장도 되는데,,,,

가게 안에 테이블도 5개정도 있더라구용

저는 여기 오픈하고 가서 먹어봤어요.

집 근처라서~~~ ㅎㅎ

 

 

 

 

알밥도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는 알밥도 배달해 줘요~ 굿!!!!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이 있어요~~~

ㅎㅎㅎ

 

 

 

면도 쫄깃쫄깃하고

소바육수가 진짜 맛있어용^^

 

구미에는 소바 맛있는집이 거의 없던데,,,

완전 쪼아~~ㅋㅋ

 

 

 

장어도 먹어보고 싶당~~^^

 

 

 

 

 

 

 

2만원이상 무료배달이라고 해요~~

2만원미만은 퀵비 3천원 부담이래용~

 

 

 

 

위치는 종가집 돼지국밥과 이브자리 사이 골목에 있던데,,,,

차로 오시면

울산횟집앞에서  골목으로 좌회전

그리고 다시 좌회전하시면 보여요~~~^^

 

 

 

 

 

Posted by 빼빼왕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