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석적맛집 * 석적중리맛집 *구미맛집 *초밥포차

 

*구미초밥 *석적초밥집

 

 

 

오픈준비할때부터 관심있었던곳!! ㅋㅋㅋㅋ

지나가다가 초밥집 오픈한다고

적혀있길래 진짜 좋았어요.

가까운곳에서 초밥을 먹을수 있어서~~

 

 

오늘은 초밥을 포장해서 갔어요.

우와~~~ 회 크기를 보세요^^* ㅎㅎ

끝내주죠?

 

 

 

완전 싱싱하고 푸짐해보이는 초밥^^

요리사님이 30년 경력의 일식만 하셨다는데,,,

진짜 확실히 다른거 같아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진짜 깜짝놀랐어요.

 

 

 

 

초밥 좋아하시는분에게 진짜 강추!!!

다른음식도 먹어봤다는 다 맛있어요~~

진짜루~~ 정말!! ㅎㅎ

 

 

 

 

퀵배달도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석적맛집 석적맛집 석적중리맛집 구미맛집 석적맛집 석적중리맛집 구미맛집 석적맛집

석적중리맛집 구미맛집 석적맛집 구미맛집 구미맛집 석적맛집 구미맛집 석적맛집

Posted by 빼빼왕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