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맛집] 구미초밥. 구미초밥집 < 초밥포차>

 

 

오늘은 제가 다녀온 구미맛집

초밥포차임니당~~^^ ㅎㅎ

초밥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초밥매니아 ^---^*

 

 

 

 

소문듣고 찾아간곳!!!

석적중리 다이소옆에 위치한 초밥포차

 

요건특선초밥 임니당^^ ㅎㅎ

골고루 먹어보고 싶어서~~

 

 

 

 

 

활모듬초밥 회가 아주 큼직큼직하죠~? ^^

저도 깜짝놀랐어요. ㅋㅋ

회도 엄청좋아하는데

회가 커서 초밥 먹으면서 회까지 먹는느낌!!

식감이 끝내주내요~~

 

 

초밥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완전 강추!!!

구미맛집, 구미초밥 (초밥포차)~ㅎ

 

 

 

 

이건 연어초밥인데요~~~^^

생연어라서 입에서 진짜 살살 녹아요.

 

완전 부러드러운 연어에

소스까지 고소하고 진짜 맛나다 ㅎㅎ

오늘은 입이 호강하는날!!!

진짜 구미맛집이네요~

 

 

 

 

 

 

 

초밥먹고 회까지~~~^^

소주한잔 먹어주니

이보다 더 행복할수 없다

 

톡쏘는 생와사비에 회를 먹으니

끝내줍니다. ㅎㅎ

 

 

 

고소한 옥수수콘!!!!

 

구미맛집, 구미초밥

 

디저트로 샤베트까지~~~^^

 

 

 

 

 

테이블은 9개정도 되네요~

 

 

 

친절한 실장님 사진도 한껏!!!

일식요리만 30년 하셨다고 하네요^^

 

대박~~~ 어쩐지 맛있더라 ㅋ

구미맛집으로 인정^^

 

 

구미맛집, 구미초밥 (초밥포차)

 

 

모든메뉴 포장도 가능!!!!

가게 전화가 안될때는 사장님폰으로  ㅋ

010-3702-7360

위치는 석적중리 다이소바로옆이예용^^

 

 

 

 

 

 

 

 

 

 

 

 

 

 

 

 

 

 

 

 

 

 

 

 

 

 

 

 

 

 

 

 

 

 

구미맛집구미맛집구미맛집구미맛집구미맛집구미맛집구미맛집구미맛집구미맛집구미맛집구미맛집구미맛집구미맛집

구미초밥구미초밥구미초밥구미초밥구미초밥구미초밥구미초밥구미초밥구미초밥구미초밥구미초밥구미초밥구미초밥

 

 

 

 

 

 

 

 

 

 

 

 

 

 

 

 

 

 

 

 

 

 

 

 

 

 

 

 

 

 

 

 

 

 

 

Posted by 빼빼왕국 :